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 역사적인 기록 달성!

by 핀포프 2024. 5. 24.

 

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 역사적인 기록 달성!
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 역사적인 기록 달성!

 

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 역사적인 기록 달성!

메이저리그(MLB)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LA다저스)가 개막 50경기 시점에 MLB 역대 4명 밖에 없는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오타니는 2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MLB 애리조나와의 홈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했습니다.

 

이날 4타수 1안타를 기록한 오타니는 지난 20일 신시내티전부터 이어진 연속 경기 안타 기록을 4경기로 늘렸습니다.

시즌 타율은 0.356에서 0.354로 소폭 떨어졌지만, 그의 활약은 여전히 돋보였습니다.

 

오타니의 첫 타석 안타

오타니는 첫 타석에서 안타를 뽑아냈습니다.

1회 1사 상황에서 좌완 선발 브랜든 휴즈의 초구 시속 83.6마일(약 134.5㎞) 슬라이더를 밀어 쳐 좌전 안타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후속 타자 프레디 프리먼이 3루수 파울 플라이, 윌 스미스가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나면서 오타니는 진루에 실패했습니다.

득점권 찬스에서의 아쉬움

이후 득점권 찬스에선 범타로 물러났습니다.

오타니는 3회 1사 2루 기회에서 우완 불펜 라인 넬슨의 몸 쪽 직구를 공략했으나 2루수 땅볼에 그쳤습니다.

5회 무사 1·2루에서는 넬슨의 높은 커터를 걷어 올려 중견수 뜬공을 기록했습니다.

 

이후 7회 2사에서 타격에 임한 오타니는 좌완 불펜 조 맨티플라이의 몸 쪽 싱커를 잡아당겼지만 타구가 1루수 방면으로 굴러가며 안타 생산에 실패했습니다.

서부지구 1위 다저스(33승 19패)는 3위 애리조나(24승 26패)에 0-6 영봉패를 당하며 2연패에 빠졌습니다.

 

역사적인 기록 달성

다저스는 패했지만 오타니는 이날 시즌 50경기째를 소화하며 빅리그 역사에 남을 기록을 작성했습니다.

오타니는 현재 타율 0.354에 13홈런 13도루를 기록 중입니다.

 

MLB닷컴의 기록 전문가 사라 랭스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1900년 이후 개막으로부터 50경기 시점에서 타율 0.350, 10홈런, 10도루 이상을 기록한 선수는 124년의 역사에서 과거 4명밖에 없으며, 오타니가 사상 5번째라고 전했습니다.

이는 ‘슈퍼 호타준족’을 증명하는 기록이 그만큼 어려웠다는 의미입니다.

 

다음 경기 일정

오타니는 24일 하루 휴식하고 25일부터 신시내티 원정 3연전에 나설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그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오타니의 대기록 달성 소식은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었으며,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그의 뛰어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MLB 역사에 새로운 페이지를 써 내려가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 그의 앞으로의 행보를 주목해 봅시다!

 

*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의료기관 방문 시 신분증 지참 필수 정책, 환자들 사이에서 혼란 야기

의료기관 방문 시 신분증 지참 필수 정책, 환자들 사이에서 혼란 야기최근 시행된 국민건강보험법 개정안에 따라 의료기관 방문 시 신분증 지참이 필수화되면서 환자들 사이에서 혼란이 계속되

finfof.tistory.com